top of page
전신 뒤 후광.png
프로필 칸.png

LOADING JANE STEWART...

" 번거롭게 하진 말아주세요.. "

운토텐 경호원

제인 스튜어트|Jane Stewart

F

UK

22

176cm/63.5kg

위험 요소로부터 경호 대상을 보호함. 경호 대상이 이동할 곳을 미리 살펴 위험 요소를 제거하거나, 위험한 곳 근처로 가지 못하게 막아 잠재적 위험 요소를 피할 수 있게 한다. 직업 특성상, 혹시 모를 사생활 침해를 방지하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제외하곤 모두 숨기고 활동 중. 이 전부터 틈틈히 교육을 받아오긴 했지만, 확실하게 활동하기 시작한 것은 절망사건이 발발한 직후이다. 시작하게 된 계기는 순전히 (나름대로의)가업을 잇기 위한 것이 이유였다. 자신 이전에 뛰어난 경호원이었던 어머니는 자신의 가족들이 머무는 집안의 주인을 경호해왔고, 이제는 불가능해지자 자신에게 넘어 온 것. 업계의 사람들과 어머니의 존재를 알던 소수의 고위직 사람들은 자신에게도 기대를 숨기지 않았고, 다행히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혼란스러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름을 조금씩 알리게 된다. 

인지도2.png
제인 스튜어트_.png
구분선1.png

❊ 성격 ❊

 

[ 차분한, 이성적인, 신중한, 친절한 ]

 

언제나 차분하고 낮은 텐션을 유지한다. 기분이 매우 좋다던가 화가 난다던지 감정적이게 되는 상황에도 되도록 차분하게 행동한다.

한편으론 호기심이 많아 이것저것 둘러보고 파헤치는걸 좋아한다. 최대한 티내지 않으려 조용히 행동하는 편.

 

직업 탓에 되도록 이성적으로 판단하려 노력하고, 비교적 이성적인 편이기도 하다. 공과 사의 구분은 매우 확실하게 하는 편. (가끔 예외가 있기도.)

자칫하면 피해가 올 수 있는 상황에는 더더욱 신중하게 판단한다. 비교적 사적인 일이나 감정이 들어가지 않을 수 없는 상황에는 어느정도 감정적으로 행동하는 경우도 존재는 한다. 감정의 제어가 풀릴땐 표정이라도 제어하려고 노력한다. 가볍게 웃는 경우는 종종 있지만, 울거나 심하게 화를 내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기본적으로 무덤덤한 표정이 베이스.

 

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곤 개인주의인 편이나, 상황에 따라 더 이득이 될 수 있는 쪽으로 행동한다.

기본적으론 자신, 그리고 자신의 범주에 있는 사람들이 괜찮으면 어떻게 되든 상관 없다는 모토.

 

 

자신에게 악의를 품은 상대나 자신이 싫어하는 상대를 제외하곤 적당한 선에서의 상냥함과 친절함이 베이스로 깔려있다.

구분선2.png

❊ 기타사항 ❊

 

길을 걸어가면 흔하게 볼 수 있는 평범한 외모에 곱슬끼가 있는 짧은 회색머리에 금안. 양쪽 귀에 검은 귀걸이를 착용했다. 왼쪽 볼쪽에는 작은 흉터가 있다.

손목에는 검은색 머리끈을 차고 다닌다. 외관상으로는 마르다고 생각될 수 있는 체형이지만 피지컬은 뛰어난 편. 힘도 센 편에 속한다. 

  

자신이 속한 가문의 저택에서 어머니와 동생과 함께 지내고 있다. 어머니는 지금의 가주를 경호하다 지금은 은퇴했고, 자신은 그대로 역할을 물려받아 집안의 주인와 그 딸을 경호하고 있다. 실질적으론 주인쪽을 위주로 경호하는 중.

 

평소 일을 할 때는 정장을 입고 다닌다. 가끔 편하게 다녀도 괜찮다는 허락을 맡았을 경우에만 사복 착용. 

이번 초대의 복장은 허락을 맡고 편하게 입고 참석했다.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조금 편한 상대에겐 허락을 구하고 반말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일을 하면서 매번 존댓말만 사용했기에 입에 편하게 붙어, 굳이 꼽자면 존댓말 쪽을 더 선호하는 편.

 

이것저것 기억할 것이 많아 무언갈 적는 것이 습관화 되어있다. 그 덕에 항상 노트와 펜을 들고 다닌다.

노트가 없으면 손등에 적기도 한다. 펜은 항상 여분으로 들고 다니는 편.

 

모든 날씨에 쉽게 적응하지만, 더위에는 조금 약한 체질. 다만 평소에는 정장만 입고 다니는 상황이 많기 때문에, 여름에는 아이스 팩을 이리저리 붙이거나 들고 다닌다. 

 

좋아하는 음식취향은 특별하게 없다. 모든걸 다 고만고만하게 먹는 편이라, 싫어하는 것도 특별히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달달한 건 조금 피하는 편.

 

항상 일로 지쳐 휴일에는 방에 진득하게 붙어 휴식만 취하는 편. 꽤나 귀찮음도 많고, 쉽게 피곤함을 느끼는 탓에 불필요하게 움직이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예외적으로 상태와 의욕이 괜찮은 날엔 오락실에 가는걸 좋아한다. 기본적으로 운동신경이 좋아 웬만한 게임이나 스포츠 종목은 평균 이상으로 해 낸다.

구분선2.png

❊ 소지품 ❊

 

작은 줄 노트, 만년필

로고2.png
시스템.png
공지.png
세계관.png
멤버.png
상단바 구분선.png
ⓒ copyrights all reserved by TWT 자캐 커뮤니티 <돌아가는 모형정원>
bottom of page